인천시 조례도 똑같이 인정한다.
당시 서울시장직에 도전장을 내민 원 장관은 이미지 관리에만 집중한다.16대 국회에서 오세훈법으로 불리는 정치 관계법 개정을 주도하며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그 유명한 남원정(남경필·원희룡·정병국)의 한 축으로 오랜 세월 보수 소장파의 간판으로 활약했다.23년 전 한날한시에 정치 입문 앞서거니 뒤서거니 경쟁 관계 현재의 위치와 역할은 대조적 오 시장의 정치는 화려했지만 그늘이 길고 깊었다.내키지 않는 말은 잘 못한다.
왼쪽의 두 남성과 오른쪽의 여성이 파이팅의 뜻을 담아 이 총재와 손을 모았다.대장동에 이어 최근 정치권을 강타한 서울~양평 고속도로의 일타강사로 여야 전선의 선봉에 서 있다.
원 장관은 덜 강렬했지만 꾸준했다.
때로는 협력자로 둘은 앞서거니 뒤서거니 했다.마치 도서관에 진열된 책처럼 형형색색 봉지라면이 칸칸이 꽂혀 있었다.
다음 3칸은 불닭볶음면으로 대표되는 삼양식품 제품이 자리하고.부인과 함께 방문한 그는 군대에서 무척 맛있게 먹었던 라면이라 요즘도 가끔 생각나는데 시중에는 파는 곳이 없어 일부러 찾아왔다면서 짜파게티와 짬뽕을 섞은 듯한 맛이 일품이라고 말하며 웃었다.
2023년 12월 26일 기자가 CU홍대상상점 문을 열고 들어서니 우측에 자리한 가로 6m.매장 매니저에 따르면 왼쪽부터 3칸은 신라면으로 대표되는 농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