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 2에서는 같은 병원 의사들이 선배 의사의 불법의료행위를 고발한 의사를 대놓고 비난하고 시비를 건다.
그때 들은 이야기가 바로 이 송영 보육스테이션.이걸 계기로 역을 개설하는 것과 동시에 역 앞 대형 건물에 송영 보육스테이션을 만들게 됐다.
우리돈 약 1000원이 안되는 돈으로 이용 가능하다.아이를 어린이집서 데려와 퇴근 때까지 아이를 맡아준다.시대를 쓰다소설 속 정부인은 매춘부전여옥 비판.
나가레야마시는 당시 어린이집이 부족해 아이를 맡길 마땅한 곳이 없거나.부모 마음 헤아린 1㎜지원이 인구를 늘리다 나가레야사미의 송영 보육스테이션.
출·퇴근 시간이 맞지 않아 아이를 직접 어린이집에서 바로 데려갈 수 없는 부모들을 위해 만든 곳이다.
이용료는 하루 100엔(약 990원).내부 고발은 잘못을 한 사람과의 인간관계에 따른 갈등이 생길 수 있고.
더욱이 스포츠계나 교육계·경찰·검찰·군 같은 선후배·동료 관계가 밀접하고 폐쇄적 조직에서는 모른 체하고 지나가는 게 미덕이고 그러지 않은 사람이 조직을 깨는 배신자·배반자로 몰리곤 한다.찬성은 사소한 잘못이 아니고 학교폭력이니 당연히 담임 선생님께 알려야 한다였고.
우리나라는 부패·공익침해 행위뿐 아니라.청탁금지법·이해충돌방지법·공공재정환수법에서 규정한 위반 행위를 신고했을 경우 비밀 보장.